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신림 미성동 맛집

[미성동 맛집]백년곱창 및 신전떡볶이

by 빛과 어둠사이 2020. 2. 18.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다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정확하게는 외식은 아니고

포장을 해와서

먹기로 했어요.


미성동, 난곡쪽에 살다보니깐

동네에서 포장을 해오기로 했어요.



미성동에 약간의 먹자골목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형성된 곳이 있어요.

세이브마트 뒤쪽에 있어요.


그쪽에 백년곱창이랑

신전떡볶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2개를 포장해와서

먹기로 했어요.



백년곱창은 원래 이 자리에

가오곱창이라고 있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바뀌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메뉴판은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저희는 야채곱창을 포장해오기로 했어요.



벽면에는 이렇게

음식들에 대한

사진들도 붙어있어요.




저희는 야채곱창 1인분을 주문했어요.

만약 여기서 먹는다면

2인분 이상은 시켰어야겠지만

어차피 포장해갈거라서

그냥 1인분만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근처에 있는 

신전떡볶이도 포장하기로 했어요.

신전떡볶이 저는 거의 처음 들었는데

와이프는 잘 안다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밖에도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셀프계산대가 있어요.

요세 알바비가 너무 비싸서

이렇게 많이 바뀌는 추세인거 같아요.



안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신전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참고해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아요.




신전 떡볶이도 1인분 포장했어요.

그래서 집으로 왔어요.

집으로 와서 포장을 다 뜯으니깐

이렇게 되어 있어요.



백년곱창의 야채곱창 1인분

신전떡볶이의 떡볶이 1인분

오징어튀김, 오뎅튀김

이렇게 시킨거에요.


옆에 야채랑은

곱창집에서 같이 준 거에요.




이제 이 두곳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할께요.



저는 그냥 쏘쏘~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어요.


완전 맛있다!!

이건 둘 다 아니였어요.

그런데 진짜 별로다!!

이것도 아닌

그냥 쏘쏘~

적당한 맛집이였어요.


그래서 그냥 저냥 먹을만한 곳이였던거 같아요.


그냥 동네에 있는 가게니깐

근처에 편하게 가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제가 이제 이 두곳 식당에 대해서

점수를 주도록 할께요.



제가 백년곱창에 대해 점수를 주자면

전 5점 만점에 3점 주고 싶어요.

나쁘지도 좋지도 않고

그냥 저냥 먹을만한 곳이였어요.



신전 떡볶이에 점수를 주자면

전 5점 만점에 3.5점 주고 싶어요.

맛은 괜찮았는데

완전 맛있다!!

이정도까지는 아니였어요.

그래서 점수를 이렇게 주고싶어요.

다만, 신전떡볶이의 경우,

오징어튀김은 괜찮았어요.


보통 오징어튀김이 오징어 따로

튀김옷 따로 도는 그런 느낌이 강한데

여기는 그러지 않았어요.

오징어 살도 많고

나쁘지 않았어요.


아무튼 그래서 점수를 이렇게 주고 싶어요.

그냥 동네에서 편하게 먹기에는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이상으로 신림 미성동

난곡쪽에 있는 맛집인

백년곱창과 신전떡볶이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