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및 드라이브/신림,구디,서울대입구

[신림 데이트]방탈출카페 셜록홈즈

by 빛과 어둠사이 2019. 6. 27.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회사 연차를 냈어요~

그런데 딱히 할 건 없더라고요~

그렇다고 집에서 보내기는 아까워서 나왔어요~

나와서 뭐할까 하다가 방탈출카페??방탈출게임장???

암튼 가서 방탈출을 해보기로 했어요~


신림역쪽에는 방탈출게임장이 여러개가 있더라고요~

그 중 저희는 셜록홈즈라는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체인인거 같아서,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봤던거 같아서 가보기로 했어요~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방들에 대한 설명??

저런게 있네요~



입구에요~

입구가 이렇게 커튼으로 되어있네요 ;;

좀 황당했어요~



아래 사진은 방탈출에 성공한 사람들인거 같아요~

많이들 탈출에 성공했네요~



셜록홈즈 방탈출카페에 대한 이용안내에요~



아래는 이제 방들에 대한 설명이에요~







이 이상의 사진은 못찍었네요~

방탈출게임장이다보니 사진을 찍는데 제한이 있네요~

방탈출을 하기 위해 들어갈 때는 폰을 맡겨야되요~

그래서 사진은 더이상 없어요~



이제 셜록홈즈 방탈출카페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말할께요~

제가 셜록홈즈에 대한 점수를 주자면 전 5점 만점에 4점 주고 싶어요~

데이트코스로 나쁘지 않았어요~

방탈출 초보자가 하기에도 나름 괜찮은 방도 있었어요~

저도 처음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거 같았어요~

카페에 가서 가만히 앉아있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같이 움직이고,

머리 쓰고 이렇게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다음에 또 방탈출게임을 해보고 싶었어요~

괜찮은 데이트코스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