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여행

[국내여행]충청남도 부여 고기구워먹을 수 있는 수영장 남면관광농원

by 빛과 어둠사이 2019. 8. 6.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주말에 충청남도 부여로 놀러갔어요~

부여에 친척이 있어서

가끔 놀러갔거든요~

너무 더워서 놀러 가자고 해서

충남 부여로 갔어요~


그랬다가 이번에 부여에

고기도 구워먹고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어요~

이름은 남면관광농원이라고 하네요~

예젠에는 학교였는데

폐교되고

그곳을 수영장으로 개조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한번 가보기로 하고 가봤어요~



갔더니 이렇게 수영장 수칙이라고 붙어있네요~

그런데 거의 기본적인 내용이네요~

그런데 잘 안지켜지는 내용도 있네요~

수영장에서는 수영복과 수영모를 쓰라고 되어있는데

수영복을 안입은 사람들이 많았어요~

래쉬가드 입으신 분들도 많았는데

일반 옷을 입으신 분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특히 모자.

수영모는 다 안썼어요~

일반 야구모자나 모자를 쓴 사람들은 좀 있는데

모자 자체를 안쓴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음식을 수영장에 가지고 들어가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평상에서만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음료나 주류,

물 같은것도 팔아요~

일반 식당에서 파는거랑 금액은 비슷해요~

맥주는 피처가 있음 좋았을텐데

없더라고요~

그건 좀 아쉬웠어요~



여러가지 파는 것들이 이렇게 적혀있어요~

여기서 사 먹을 수도 있어요~



물품 대여도 가능해요~

물품을 대여할 때의

대여료에요~



그리고 수영장에 대한 안내에요~

입장을 할 때

쓰레기봉투를 하나씩 줘요~

거기에 쓰레기를 모아서

나갈 때 반납하면 되요~

그럼 직원분들이 분리수거 해주시더라고요~



입장료나 평상 대여료에요~

그렇게 많이 비싸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리고 성수기 때랑

성수기가 아닐 때의

금액은 차이가 있네요~



이제 수영장 풀이에요~

여기는 성인용~

수심이 낮은곳은 허리정도?

그 정도인데

수심이 깊은 곳은 엄청 깊어요~

까치발을 들고있어야

간신히 입이랑이 물 밖으로 나오는

일행이 있을 정도 더라고요~



이쪽은 유아용 풀~

확실히 수심이 낮아요~



저희는 평상을 대여했어요~

그래서 평상에 여러가지 짐도 올려놓았어요~

그리고 놀다가

이따가는 여기서 고기도 구워먹고 하려고요.



음식 시켜먹는 금액이에요~

그렇게 많이 비싸지는 않네요~

싼 건 아니지만

이런 곳에서는 바가지를 많이 씌우는데

여기는 그정도는 아닌거 같더라고요~

그냥 이런 수영장에서 파는 것 치고 싸거나

적당한 정도??

그냥 음식이랑 바리바리 싸들고 와서

먹고 정리하고 하는것보다

저런걸 그냥 시켜서 먹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콘프레셔인가?

그런 것도 있어요.

그래서 바람을 편하게 넣을 수 있어요~

튜프나 여러가지 있는 사람들은

가지고 와서 많이 넣고 편하게 쓰더라고요.



샤워장이에요~

샤워장에서는 온수가 나오는 시간이 있어요.

그리고 온수가 나오더라도

온수샤워기는 하나씩밖에 없더라고요~

찬물은...

장난아니게 차가워요~

서울에서의 찬물은 따뜻한물로 느껴질 정도에요.

뼈속까지 시원해지는..

그런 찬물이에요.

계곡물인가?

뭐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안내사항이에요~

계수대는 중간중간 있어요~

그래서 여기서 설걷이 하지 말라고 하네요~



이런 곳에 와서는 역시 고기죠.

그래서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이제 충청남도 부여에 있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수영장인

남면관광농원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할께요~



저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수심도 깊고,

물은 시원하고,

사람도 많이 없고,

좋았어요~


고기도 구워먹고 술도 먹고

다 좋았어요~


서울근처에서도 가봤었는데

사람도 거기에 비해서 훨씬 적고

물은 계곡물로 알고 있어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일반 수영장은 약품으로 깨끗하게 하는데

여기는 약냄새, 약맛 그런게 안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어요~


여름에 부여를 가게 되면

가도 좋을거 같았어요~




이상으로 충남 부여에 있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수영장

남면관광농원에 대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