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여행

[국내여행]충청남도 부여 야시장 백마강 달밤시장

by 빛과 어둠사이 2019. 8. 7.
728x90
반응형
SMALL

충청남도 부여에는 자주는 안가는데

그래도 1년에 한두번은 가거든요.

그런데 충남 부여에서도 야시장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어요~


백마강 달밤시장이라고 있더라고요~

백마강이 부여를 통과하는 강인가봐요~

그래서 백마강 달밤시장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야시장을 길게 하지 않네요~

4월 12일부터 9월 21일까지만 한다네요~

그리고 5일장이 서는 날이거나

우천시에는 제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금토만 하네요~

다른 날들은 어차피 사람이 많지 않을거 같으니

금토만 하는건 상관없는데

날짜가 좀 짧네요~

10월달까지만 해도 좋을텐데요~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는

고래마켓이라고 뭐 또 하네요~



보부상로드라고 해서

돌아다니면서

미션을 하고 도장을 받아오는 거였어요~



첫번째 미션!!

눈으로 엽전의 갯수 새기!



두번째 미션!

고깔 사이로 글자 맞추기!



세번째 미션!

기생 분장을 하신 분이

그림을 그리면 맞추기!



그 외에 2개 더!!

그래서 총 5개에요.

미션을 완료하면 도장을 하나씩 찍어줘요.

이렇게 5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했어요.

그래서 도장을 찍었어요~



그래서 받은 보부상모자~



로 위장한 머리삔!!

작아서 무슨 모자야 했는데

이렇게 생긴 머리삔이였네요~

그래서 나름 이쁘고 괜찮은거 같았어요~



해가 떨어지고

밤이 되니깐 확실히 좀 더 분위각 좋네요~



저희는 일행들이 나눠서 야시장에서

음식을 사오기로 했어요~

저는 마라탕을 사오기로 했어요

그래서 가서 사온 마라탕



이게 8000원이에요.

위에는 7000원으로 되어있는데

소고기를 추가하면 8000원

그래서 저희는 추가해서 8000원에 먹기로 했어요~


이 양이 8000원이라니..

완전 가성비는 좋네요~



다른 일행들이 사온 음식들이랑

같이 놓기~

이것 저것 많이 팔아요~

베트남인이 직접 하는

베트남 음식도 있고

음식들은 많아요~

값은 싸고 양은 많이 줘요~



그리고 중앙 무대에서는

여러가지 행사를 하더라고요~

이건 마술쇼였어요~

버스킹도 하고

마술도 하고

여러가지 공연을 하더라고요~



이제 제가 충청남도 부여의 야시장인

백마강 달밤시장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볼께요~


저는 만족스러운 야시장이였어요~

솔직히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

괜찮았어요~

음식들은 양도 많고

값은 싸고

가성비는 좋았어요~

가성비로는 최고였어요~


그리고 주류는 안팔아요~

근처 편의점이나

마트 같은 곳에서

사와서 드시면 되요~



그래도 부여 야시장인

백마강 달밤시장의 단점을 굳이 꼽자면..

두개 정도??

실외이다보니 더웠다!!

그런데 이건 여름이니깐..

어쩔 수 없는거죠.



그리고 하나는..

카드가 안되는거 같아요.

시도는 안해봤는데

앞에 계좌번호를 다 붙여놓았더라고요~

그것을 보면 계좌이체를 하라는거 같더라고요~

카드를 안받는거 같은거..

그것만 단점이고 나머지는 좋은거 같아요.



음식들 맛도 좋고

값은 싸고

양은 많고

가성비는 최고였어요~

다른 분이 부여를 간다면

부여 야시장인 백마강 달밤시장을 추천해줘도 될 거 같아요~


이상으로 충남 부여 야시장인

백마강 달밤시장에 대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