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경상도 순환 여행

[여수여행]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게장백반맛집 그때그집

by 빛과 어둠사이 2019. 11. 8.
728x90
반응형
SMALL

여수 여행을 하러 와서

이순신광장 근처에 있었어요.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게장을 먹기로 했어요.


여수가 게장이 유명한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여수 게장 맛집으로 검색해봤더니

그때그집이라고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마침 저희가 있던

이순신광장이랑 멀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가보기로 했어요.


간판은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밖에서 봤을 때 느낌은

그냥 동네 백반집 느낌이네요.



메뉴판은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네요.

저희는 어차피 게장을 먹으러 왔으니

게장백반을 시켰어요.

게장백반에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모두 나온다고 하니깐요.



나온 반찬이에요~

양념게장, 간장게장 다 있고

여러 반찬들도 있어요.


반찬은 전라도 치고 좀 적은 느낌이기도 했지만

백반집이고

그냥 집근처

회사 근처 백반집 느낌에서는

반찬도 적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리고 생선도 이렇게 나왔어요~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게장 백반 맛집인

그때그집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볼께요.



저는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장소였어요.

맛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게장들도 맛있었고요.

밑반찬부터 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냥 동네 백반집 느낌으로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나름 만족했던 곳이였어요.


게장같은 경우는

리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굳이 리필이 필요 없었어요.

양이 제법 되어서

리필 안해도 배부르게 먹었어요.


담양 죽통밥집보다

어떻게 보면 더 나은거 같았어요.

깔끔한 맛에

가성비는 좋았어요.


나중에 가게 된다면

또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상으로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

게장 맛집인 

그때그집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