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배달 포장

치킨 배달 맛집 치킨이즈백 신림

by 빛과 어둠사이 2020. 4. 29.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은 집 밖으로 웬만하면 나가는걸 피하죠.

그래서 시켜먹는 배달시켜서 먹는 경우가

더 많은거 같아요.


저희도 배달시켜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을 했어요.

치킨도 먹고싶고

떡볶이도 먹고싶고 해서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파는 곳에서

둘 다 주문하자!!

이렇게 생각하고 찾아보았어요.


그래서 고민하고 찾다가

보게 된 치킨전문점

치킨이즈백

터미네이터가 생각나는 이름이죠.


이곳에서 떡볶이도 판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시켜먹어 보기로 했어요.


여기가 또 좋은 점이

여러가지 많은 맛들이 있고

그 중에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거에요.

각자 원하는 맛으로요.


2마리 6가지 맛까지

고를 수 있다는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2마리 3가지 맛으로

시키기로 했어요.


그래서 후라이드, 양념, 크림샤워어니언

이렇게 3가지 맛으로

시키기로 했어요.

그리고 옛날빵튀김과 떡볶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주문하고 기다려서 받은

치킨~

이제 보여드릴께요.


포장은 아래처럼 되어서 왔어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이 봉지를 맨 처음 받았을 때

웃음이 나왔어요.

워낙 커서요.

크기가...상상 그 이상입니다.




제 손을 올려보았어요.

제 손이 참고로 작은 편은 아니에요.

그렇게 크다도 아니긴 하지만

작지도 않아요.

그런데 저렇게 일부밖에 안가려지는 크기에요.

사진으로 보는 것 이상으로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치킨이즈백~

박스에도 터미네이터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박스 안에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왼쪽부터 해서

크림샤워 어니언 / 후라이드 / 양념

이렇게 되어있네요.



이건 옛날 빵튀김이에요~



이건 떡볶이에요~

국물떡볶이네요~



이제 치킨이즈백 신림점

배달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볼께요.



저는 치킨이즈백 신림점에 대해서

점수를 주자면

10점 만점에 8.5점 주고 싶어요.

저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우선 맛!!

나쁘지 않았어요.

치킨은 맛없을 수 없죠.

치느님은 항상 진리니깐요.


그리고 양!!

충분히 많았어요.

얼마 전에는 호식이치킨에서

순살 2마리를 시켜서 먹어봤는데

저렇게 3가지 맛 있는 것 중

2가지 맛의 양?

그런 정도로 온 느낌이였어요.

여기는 양도 많았어요.

양은 흠잡을 곳이 없었어요.



그리고 옛날빵튀김

이거는 그냥 꽈배기 안꼰 느낌이였어요.

맛은 꽈배기 맛이랑

거의 비슷했어요.



그리고 떡볶이도 맛있었어요.

밀떡이라서 그런가

떡이 잘 안잡히고 미끄러지는 감은 있었는데

그거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치킨이즈백 신림점

배달에 대해서

제가 점수를 10점 만점에 8.5점 주고 싶어요.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다음에 또 시켜먹어도 될 거 같아요.




이상으로 치킨이즈백 신림점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제 돈으로 배달시켜서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먹거리 > 배달 포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음식]멕시코리아 타코&그릴  (0) 201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