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영화 후기/콘서트 후기

[콘서트 후기]서영은 만9,900원의 행복 콘서트 시즌3

by 빛과 어둠사이 2019. 7. 3.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서영은은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노래도 잘하고, 가사는 힘을 주는 노래들이 많고

그래서 좋아합니다.


그런던 중 콘서트를 검색하다가 

서영인이 19,900원부터 시작하는 콘서트를 한다고 해서

표를 사서 가기로 했어요~

금액은 싸면서도 서영은이라는 노래 잘하는 가수를 직접 보고

라이브를 들을 수 있다니..

당연히 가야죠.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2층 자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2층에서 2번째 줄이였어요~

무대는 그래서 잘 보이더라고요~



응원봉은 입구에서 유투브 누구였더라??

암튼 구독하면 준다고 해서 구독하고 받았어요~



대기하다보니 서영은이 나왔네요~

서영은 콘서트의 또 다른 특징!!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라고 하네요~

보통 다른 공연, 다른 가수의 콘서트이면 사진 찍으면 안되고 했는데

서영은은 오히려 찍으라고 하네요~


\





가끔 이렇게 뒤에 가사가 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전 곡을 저렇게 하지는 않지만

저렇게 가사 나오는 것도 좋았어요~







계속 앉아있어서 몰랐는데

마지막쯤에는 일어나게 하더라고요~

일어나서 보니깐 1층에 사람으 꽤 많았어요~



이제 서영은의 만9,900원의 행복이라는 콘서트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도록 할께요~


저는 5점 만점에 4.5점을 주고 싶어요~

노래 최고!!

간간히 맨트하는데 재미도 있고!!

가사는 힘을 내게 해주고!!

가상비도 짱!!


암튼 최고의 공연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서영은을 좋아해서 더 그렇겠지만

암튼 전 최고였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은거 같았어요~

영화, 연극 등 그런것들도 좋지만

콘서트도 좋은거 같아요~


몇곡 노래를 안부른거 같았는데

어느 순간 2시간이 다 간...

진짜 시간가는줄 몰랐던 공연이였어요~

0.5점을 뺀 이유는 만점을 주기 싫은... 나쁜 심성 때문??

암튼 최고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