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여행

[국내여행]강원도 고성 아야진 근처 냉면맛집 오미냉면

by 빛과 어둠사이 2019. 7. 23.
728x90
반응형
SMALL

집으로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강원도 고성 아야진해수욕장 근처에서

뭘 먹고 가자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미냉면이라고 있더라고요~

여기를 가보기로 했어요~


아야진해수욕장에서 아야진항쪽으로 좀만 가다보면 있어요.

전날에 지나가면서 봤었는데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보기로 했어요~

3대째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전날에는 평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대기를 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대기가 장난아니네요.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리는데

한시간 정도??

기다리게 되었어요

저희는 대기 번호 25번을 받았었어요.



드디어 들어왔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메뉴는 간단해요.

냉면과 슈육 이렇게 두개이네요.

동절기에는 다른 메뉴도 있지만

어차피 여름이고

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니

냉면을 먹어야죠~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와었네요.

방송한지 얼마 안되었네요.

그래서 그런가 사람이 더 많았나봐요.



저희는 수육이랑 냉면 곱배기 시켰어요~

이건 수육이에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이건 냉면`

곱배기인데 그렇게 많은거 같지는 않았어요.




이제 강원도 고성 아야진해수욕장 근처 냉면 맛집인 오미냉면집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할게요.

제가 오미냉면집에 대해 점수를 주자면

5점 만점에 2.5점 주고 싶어요.


맛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조미료 맛이 좀 많이 나긴 했는데

그것 배고는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완전 맛집까지는 아니였어요.


그리고 서비스.

그건 진짜 최악이였어요.

한시간 대기하고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30분이 지나도 음식이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가서 물어보니 주문이 안들어갔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여기서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지금 바로 주문 넣어준다고 하네요.


뭐 마지막에 계산할 때 죄송하다고 했는데

그때는 이미 기분이 나빠진 이후였어요.

암튼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점수가 좀 깎였어요.

그래서 점수가 좀 낮아요.



이상으로 강원도 고성 아야진해수욕장 근처 오미냉면집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