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강남맛집

[삼성 맛집]삼성역 코엑스 스시맛집 스시한판

by 빛과 어둠사이 2019. 10. 11.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강남에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뭘 먹을까 하다가

삼성역 코엑스로 갔어요.


코엑스 안을 돌아다니다가

스시한판이라고

스시 전문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간판은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겉에 이렇게 간단한 메뉴판?

주 메뉴, 잘 팔리는것들만

해서 간단하게 적어놓았어요.



가심비 메뉴라고 해서

이렇게 붙여놓았어요.

저는 이걸 먹지 않았는데

메뉴 자체는 나쁘지는 않아보이네요.



이렇게 모형으로

메뉴들

음식들에 대해서

밖에서 볼 수 있도록

전시도 되어 있어요.



운영시간이랑

메뉴판 밖에 이렇게 붙여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메뉴판을

이렇게 밖에서도 볼 수 있게

붙여놓았어요.



자리에 가서

다시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저희는 모듬초밥이랑

장어절반을 시켰어요~

그랬더니 아래처럼 나왔어요~


이건 모듬초밥이에요~



이건 장어 절반이에요~



그리고 두개를 같이 찍기~



그런데 역시...

초밥은 양이 적어요.

그래서 연어롤을 하나 더 시켰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나왔어요.



이제 삼성역 맛집인

스시한판 코엑스점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께요.



스시한판 코엑스점에 대해

제가 개인적으로 점수를 주자면

전 5점 만점에 3.5점 주고 싶어요.


그냥 다 쏘쏘~

보통이였어요.

완전 맛있다도 아니고

완전 맛없다도 아니고요.

양이 완전 많아도

완적 적다도 아닌

딱 그냥저냥 괜찮은

그런 곳이였어요.


딱 돈 값 만큼 하는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그렇게 막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도 없고

그렇다고 완전 반대하고 싶지도 않은

그런 스시집이였어요.



제가 제 돈으로 내고 먹었는데

불만족스럽지도 않았고

만족스럽지도 않은

그런 보통의 밥집, 맛집이였어요.

그래서 저는 3.5점을 주고 싶어요.




이상으로 강남 삼성역 맛집인

스시한판 코엑스점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