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경상도 순환 여행

[통영 여행]통영 요트 투어 오션브리즈

by 빛과 어둠사이 2019. 12. 6.
728x90
반응형
SMALL

통영에서 나폴리 농원을 갔다가

이제 뭐할까 생각을 했어요.

그러다가 통영에 요트투어가 있다고 해서

해보기로 했어요.


여수 크루즈는 실망을 했는데

요트는 괜찮다는거 같아서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검색을 하다가

오션브리즈라고

업체? 요트?

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에 예약을 하고

바로 가봤어요.



요트는 저렇게 생겼네요.



이곳은 승선장이에요.

아직은 승선 시간이 안되어서

문을 닫아놓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멀리서만 찍었어요.



이제 승선시간이 되어서

요트 쪽으로 왔어요.

그랬더니 아래처럼 빈백이 많이 놓여있어요.

저곳에 앉아서 요트 투어를 하는건가봐요.




빈백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 앞쪽이 선착장이랑

주차장이에요



이제 출발했어요~

음악을 틀어주어서

음악을 들으면서 바다를 즐기는거에요~





초반에 새우깡을 줘요~

그래서 갈매기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도록

해줘요.


손에 들고있어봤는데

안오더라고요.

그래서 던졌는데

던졌더니 엄청 잘 받아먹더라고요.



요트 안쪽에는 이렇게

커피랑 간단한 차 정도는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이곳에서 차 같은거 타서 먹을 수 있어요.



요트 안쪽에도 이렇게 의자랑 있어서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석양이 멋지네요.

이렇게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에서

요트를 세워줘요.



사진 찍기 좋은 곳에서

어떻게 찍어라 하기도 해주시고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세요.


저도 이 때 사진을 찍어서

카톡 프사로도 하고

했죠.

멋있는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이제 통영 요트 투어인

오션브리즈 요트투어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저는 나름 만족스러운 투어였어요.

위에도 얘기했던 것처럼 

여수 크루즈는 실망스러웠는데

이거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갈매기에게 먹이주는 체험도 그렇고

노래 들으며 바다 보는 것도 그렇고

풍경을 보는 것도 그렇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여수 크르주는 진짜 비추인데

이거는 추천은 할 만한거 같아요.


저는 나름 만즉스러웠고

한번은 가서 타봐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여수 통영 요트 투어인

오션브리즈 요트 투어는

저는 만족스러운 여행 코스였습니다~~




이상으로 통영 요트 투어인

오션브리즈 요트투어에 대한

제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