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청도여행

[중국 청도]샤브샤브

by 빛과 어둠사이 2019.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이제 첫째날 모든 일저응ㄹ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저녁은 샤브샤브였어요~

저녁에 대한 기대를 품고 식당으로 갔어요~


식당은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한자라 가게 명은 몰라요 ㅋㅋ


가니깐 인원수에 맞춰서

이렇게 개인 화로랑 고기, 야채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고기는 돼지고기, 소고기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우선 야채는 배추가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야채들도 있었는데

그건 다른 사람들 쪽에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맛은....최악이였어요.

저는 진짜 음식 안가리고

어느 나라에서든 무슨 음식이든 다 잘먹는다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진짜 최악이였어요.


개인화로에는 고체연료로 불을 피우는데 화력도 약해 잘 끓지도 않았어요.

고기를 넣어도 고기가 익은건지..안익은건지도 모르겠고요.

모든게 제대로 익지도 않은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서비스도 별로였어요.

저희가 12명이 넘었는데 

테이블 2개 붙여서 젓가락질을 못할정도로 붙여놓았더라고요.

그래서 거기서 먹으라고하고..

암튼 다 최악이였어요.


음식 맛도..서비스도 다 최악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