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청도여행

[중국 청도]찌모루 시장(짝퉁시장)

by 빛과 어둠사이 2019. 5. 27.
728x90
반응형
SMALL

중국하면 유명한 것이 짝퉁인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패키지 코스에 짝퉁시장이 있더라고요.

자유투어 패키지에도 역시나 짝퉁시장이 있었어요~

찌모루시장이라고 청도에 있는 짝퉁시장 중 하나에요~


저희는 이곳이 패키지 코스로 있어서 갔어요~

겉에 보는거는 아래와 같아요~

별로 짝퉁시장 같지도 않긴 해요.



1층은 시계, 악세사리 등을 팔고,

2층은 가방, 신발 등을 팔아요~


올해부터 단속이 강해져서 짝퉁시장이 많이 죽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가서 보니깐 이렇게 커튼으로 많이 쳐져 있어요~





그런데 저 커튼 안쪽도 다 영업을 하더라고요~

앞에 앉아있다가 관심있어하면 들어가고

들어가면 온갖 명품이 있더라고요~



가방, 여권케이스 등등 많은 것들이 있어요~

저희도 몇개 샀고요~


맨 처음에 가이드는 저런 곳 들어가지 말라고 했는데

저희는 들어가게 되었어요~

맨 처음엔 가이드가 겁 준것 때문에

좀 무서웠는데

가보니깐 별거 없더라고요~

오히려 그 안쪽이 더 좋았어요~




저는 별거 안샀는데

일행은 그래도 나름 샀어요~

그리고 짝퉁시장 때문에 중국에 또 오자고 할 정도로 마음에 들어했어요~


짝퉁시장은 괜찮은거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