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청도여행

[중국 청도]미식 거리 피차이위엔 및 산동요리

by 빛과 어둠사이 2019. 5. 28.
728x90
반응형
SMALL

중국하면 음식이 유명하잖아요.

특히 그 중에서도 벌레나 온갖 특이한 음식들이 유명하잖아요.

여기는 그런 음식들을 많이 파는 곳인

피차이위엔이라는 곳이에요~

미식거리라고 하더라고요~


생긴거는 보통 시장 같았어요~

이곳에서 양 옆쪽에서 많은 음식들을 팔았어요~



저희는 우선 밥을 먹으러 갓어요~

강당??회관??

그런 곳인데 경극도 거의 계속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에서 밥도 먹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때도 경극을 하고 있엇어요~

그리고 코웨이에서 연수를 왔었나보더라고요~

뒤에 코웨이 연수 관련해서 뭐 붙어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음식도 나왔어요~

산동요리라고 하더라고요~

중간에 동근란 판에 음식이 계속 나왔어요~

아래 사진은 초반에 찍은 사진이에요~


나중에도 요리는 계속 나왔는데

패키지이다보니 다른 사람들 먹는데

사진을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초반에만 사진을 찍었어요~



우선 산동요리에 대해서 평을 할께요~

저는 맛 괜찮았어요~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좀 기름지긴 했지만,

중국 음식들이 원래 그러니깐요~

그런데 못먹는 사람들은 냄세난다고 못먹더라고요~


그리고 밥을 먹고 나와서

벌레도 도전해봣어요~

굼벵이인지..뭔지

암튼 그런 벌래 하나 먹어봤는데 나름 바삭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전갈...

다리만 먹었어요~

다리는 맛 괜찮았어요~



나중에 가시는 분이 계신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